집에서도 선크림 발라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48 목록 댓글 9

거실에서 티비보는데 햇빛진짜 많이 들어와요. 창문도 활짝 열어놓거든요.
낮에 혼자 쇼파에서 계속 티비볼때가 많인요. 선크림 발라야하나 싶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집에서도 바르고 선글도 낍니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블라인드치세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 365일 발라요
    집에만있어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 썬크림 클린징할때 장벽약해짐때매 집에선안발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집에선 안발라요.
    대신 낮엔 커튼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