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선크림 발라야 할까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49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거실에서 티비보는데 햇빛진짜 많이 들어와요. 창문도 활짝 열어놓거든요.낮에 혼자 쇼파에서 계속 티비볼때가 많인요. 선크림 발라야하나 싶어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는 집에서도 바르고 선글도 낍니다 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블라인드치세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 365일 발라요집에만있어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 썬크림 클린징할때 장벽약해짐때매 집에선안발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집에선 안발라요.대신 낮엔 커튼치고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