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외하는 고딩이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89 목록 댓글 16

제가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과외를 해요.
이번 6월 모고에서 문제 하나 차이로 모고3등급 떠서 아쉬웠어요.
어제 그 문제로 어제 수업하면서 이야기를 나누다가 알게 된 사실이, 헉...
미국서 몇년 살았다는 건 알았었는데 그 학생이 사실 아이비리그대학 합격증을 받았었다네요.
근데.문제는 우리나라 중등정규과정 이수안해서 한국으로 불려와서 다시 학교다닌데요.

그리고, 지금 학생엄마가 준 30용돈으로 본인이 2만달러까지 주식투자해서
벌었다네요. 어찌 싸이트 들어갔는지 모르겠는데 스페이스x 받았대요. 수익실현하고 앤디비아랑 애플 더 샀다고
좀 공부 잘 못해도 밥은 먹고 살 듯요
그리고 컴퓨터 관련해서 해커들 경진대회 하는데서 상도 받았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 대박 ㅋㅋㅋ 원글이 과외쌤이면 이분은 대학교수쯤?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이미 학업·투자·컴퓨터 분야에서 남다른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충분히 자기 길을 만들어갈 학생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ㅋㅋ 고딩이 씨드가 있어봤자 얼마나 있다고 결국 씨드 많은자가 돈 버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그래도 부모님이 건물주라서..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 부모가 바보가 아닐텐데 ㅋㅋ 돈을 바로 줄거 같아요? 이래서 부자와 가난한 자들의 마인드는 다르다는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