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학폭에 대해 아시는 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50 목록 댓글 8

윈글 삭제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c d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진짜 큰일이다 학폭 법이 이상하게 가고있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요즘은 친하다가 틀어져도 학폭걸어버리더라구요
    친할때 장난치며 등짝때린것까지
    그때기분나빴다하고
    거니까 다 학폭이되버려요
    아마 cd는 억울한상황이 생길지도몰라요
    그래서 가해자는 본인도 모르게
    가해자가되버리는 경우가 허다해요
    요즘 학폭웃겨요
    대신1~2호 받겠죠
    일단 무조건 그런적없다해요
    뭐라도 인정하는순간 받을수밖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고등이면 입시에도 영향있지 않아요.
    빨리 변호사 상담 하라하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