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아이 두통때문에 학교를 못갔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99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선생님께 문자는 드렸어요.늦게라도 괜찮아지면 보내는게 나을까요.아님 병원가서 진료기록지 내야 병결인전 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네 진료확인서들고 보내세요고등은 병결보다 지각이 나아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병결 인정결석 아닙니다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여자애 인가요? 생리전 증후군일수도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애들은 머리잘 안아파요 학교를못갈정도면 왜 아픈지파악을(보통 감기 생리전 이런건데) 하신거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