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2아이 두통때문에 학교를 못갔는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99 목록 댓글 4

선생님께 문자는 드렸어요.

늦게라도 괜찮아지면 보내는게 나을까요.

아님 병원가서 진료기록지 내야 병결인전 되는거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네 진료확인서들고 보내세요
    고등은 병결보다 지각이 나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병결 인정결석 아닙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여자애 인가요? 생리전 증후군일수도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애들은 머리
    잘 안아파요 학교를
    못갈정도면 왜 아픈지
    파악을(보통 감기 생리전 이런건데) 하신거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