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되면 철 좀 들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7 목록 댓글 6

중등 키우는데 정말 몸에 사리가 나와요.
말이 통하나
말을 듣나
알아서 하기를 하나
아,,,,,,

고등되면 좀 나아요?
우리 시누 애들 가르치는데 고2되면 대부분 철 들더라
그러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뭔 철이 들어요
    50먹은 새끼도 철이 없는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나는 하숙집 주인이다 마음으로 생각해보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시집장가가도 철안들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중2 사춘기 왔던 아이 고2 되니 좀 나아요.근데 성질도 꺾이면서 체력도 꺾인건지 게을러졌어요.화도 성질도 체력이 있어야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