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되면 철 좀 들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7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중등 키우는데 정말 몸에 사리가 나와요.말이 통하나말을 듣나알아서 하기를 하나아,,,,,,고등되면 좀 나아요?우리 시누 애들 가르치는데 고2되면 대부분 철 들더라 그러던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뭔 철이 들어요50먹은 새끼도 철이 없는데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냥 나는 하숙집 주인이다 마음으로 생각해보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시집장가가도 철안들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중2 사춘기 왔던 아이 고2 되니 좀 나아요.근데 성질도 꺾이면서 체력도 꺾인건지 게을러졌어요.화도 성질도 체력이 있어야지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