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포무침 진미채조림 멸치볶음 콩자반
이런 종류만으로요
국물없이 최소한 계란후라이도 없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국물 안 좋아해서.쟐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진미채 하나만으로 충분히 가능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우린 가능 저희 남편은 젓갈 진미채 김치 조미김 이렇게만 줘도 엄청 잘 먹어요
가끔은 그냥 쌈채소에 고추장만 달라고 해서 먹음~
여름엔 찌개나 국 이런거 하지 말라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원래도 국물종류를 그리 즐기지는 않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진미채는가능 다른건 불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