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른반찬만 가지고 밥 가능한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69 목록 댓글 25

쥐포무침 진미채조림 멸치볶음 콩자반 

이런 종류만으로요

국물없이 최소한 계란후라이도 없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국물 안 좋아해서.쟐 먹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진미채 하나만으로 충분히 가능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우린 가능 저희 남편은 젓갈 진미채 김치 조미김 이렇게만 줘도 엄청 잘 먹어요
    가끔은 그냥 쌈채소에 고추장만 달라고 해서 먹음~
    여름엔 찌개나 국 이런거 하지 말라고 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원래도 국물종류를 그리 즐기지는 않아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진미채는가능 다른건 불가능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