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8월까지인 반건조오징어. 먹는다 버린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4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첨부터 냉동보관은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냉동은 먹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먹는다 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맛이 없더라구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버리세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먹는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