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년 8월까지인 반건조오징어. 먹는다 버린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5 목록 댓글 8

첨부터 냉동보관은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냉동은 먹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먹는다 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맛이 없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버리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먹는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