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엑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27 목록 댓글 11

상장시초가에샀는데 40퍼올랐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ㅇㄷ.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팍 떨어졌다 확오르고 난리네여
    부자되세요
    쫄보는 오늘도 못삼 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ㅋ 저도 한 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들이 2주 150불에 샀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1주샀는데ㅡㅡ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