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관절수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82 목록 댓글 1

친정엄마 79세 이번에 수술하기로 했는데

병원서 일반으로 할건지 로봇으로 할건지 물어보는데

금액이 150 ~ 200  추가 된다고

나이도 있고해서 로봇으로 하는게 좋은지

일반으로수술하고 재활병원 입원하는게 좋을지 고민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의사가 흉지는 차이라고 했데요
    그래서 엄마는 일반하고 재활병원 갔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