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엠팍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엽기 혹은 진실 (세상 모든 즐거움이 모이는 곳)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게 남의애 봐주는거라 더 그럼
내애면 좀 덜잘해줘도 되거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남의애는 잠깐이라 끝이 있는데, 내새끼는 네버엔딩이라 더 힘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노노. 남에 애는 어쩌다 한번인데 내 애는 매일매일 ㅠㅠ 아이 4살때 진짜 힘들었어요. 6시면 아침이라고 깨우자마자 바로 장난감 고르라고 하고 고르면 무한반복해서 놀다 밥먹고 놀이터갔다 오고 책 읽어주고 오후5시쯤 되면 너무너무 졸려서 졸고있으면 와서 손으로 눈꺼풀 올리면서 눈뜨라고 놀아야 된다고.. 하.. 그때 진짜 힘들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미혼때 조카는 뭔짓을해도 이쁨 ㅋㅋㅋ
대학때 부모님댁에서 조카봤는데..
밤새도 이뻤고.ㅋ 💩 도 안더러웠고 ㅋㅋ 그랬던 녀석이 벌써 서른이넘었네요.
옛생각 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옛말에 애볼래 밭맬래하면 밭매러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