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4살짜리 조카를 일주일동안 보면서 느낀점.jpg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6,918 목록 댓글 5

출처 : 엠팍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게 남의애 봐주는거라 더 그럼
    내애면 좀 덜잘해줘도 되거덩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남의애는 잠깐이라 끝이 있는데, 내새끼는 네버엔딩이라 더 힘든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노노. 남에 애는 어쩌다 한번인데 내 애는 매일매일 ㅠㅠ 아이 4살때 진짜 힘들었어요. 6시면 아침이라고 깨우자마자 바로 장난감 고르라고 하고 고르면 무한반복해서 놀다 밥먹고 놀이터갔다 오고 책 읽어주고 오후5시쯤 되면 너무너무 졸려서 졸고있으면 와서 손으로 눈꺼풀 올리면서 눈뜨라고 놀아야 된다고.. 하.. 그때 진짜 힘들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미혼때 조카는 뭔짓을해도 이쁨 ㅋㅋㅋ
    대학때 부모님댁에서 조카봤는데..
    밤새도 이뻤고.ㅋ 💩 도 안더러웠고 ㅋㅋ 그랬던 녀석이 벌써 서른이넘었네요.
    옛생각 나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옛말에 애볼래 밭맬래하면 밭매러간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