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상품권 팔고싶은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41 목록 댓글 11

10만원권 9장있어요. 구두수선집에서 매입하던데
보통 얼마에 매입해주시나요? 너무 할인되면 그냥 쇼핑을해야하나 싶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디사세요?서울 올일 있음 명동 가서 바꾸세요.오늘 시세 96550 쳐주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당장갈수있어요. 명동어디가믄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우현상품권 검색해서 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넘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백화점앞에서보통5000원떼고주던데이번에좀더주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