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출맘들의 문해력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37 목록 댓글 13

<Fact>

<댓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4는 누가봐도 2번댓글에 웃자고 단건데
    그걸 이해못하고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웃자고 쓴댓인진 몰라도 하나도안웃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둘째를 낳든말든 사춘기 큰애가 뭔상관이지? 이미 재혼해서 애하나를 낳았고 둘째를고민한다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게 이해를 못해서 쓴 글이에요?
    2는 순간적으로 단어 선택에 오류가 있었던것 같고 3 4는 그 실수를 보고선 장난친거죠. 누가봐도 웃길려고 쓴 글인데..
    이걸 문해력 타령 하는 사람이 많이 모자른거죠.일상생활에서 사회성도 많이 떨어질테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