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씽 오정세만 난리나고 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16 목록 댓글 10

강동원은 그나이에 그 춤까지 추고
극내향인 엄태구씨는 랩까지 해가며 노력했는데
지금 인기는 오정세가 다받고ㅎㅎ
근데 최성곤 니가좋아가 진짜 쎄긴 했지요ㅋ
전 어쩌다보니 딸이랑 한번 남편이랑 한번
두번이나 봤는데
첨엔 오정세만 보이고 두번째는 그래도 트라이앵글도 보이더라구요
강동원 엄태구 노력이 떠올라서 좀 안타깝기까지..ㅋㅋ
그래도 오정세 못이김
하드캐리했어요 정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오정세는 진짜 무슨역이든 찰떡이에요
    사람도 선해보이고
    이번역은 머리스타일 때문인지 한참때 김경호 모습도 언뜻 보이는거 같고 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깨알 신하균도 역시 믿고 보는 배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오정세 노래만 들리는듯
    중독성있는 노래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생각보다 영화는 흥행 못하는 것같아요 저는 삐급 유머를.좋아해서 잼나게 봤는데 호불호 갈릴것 같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연들이 조연이된영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