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아이 휴학하면 용돈 어떻게 하시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79 목록 댓글 14

군대 이런건 아니고 좀 쉬고 싶어서 휴학한다고 하는데요..

원룸 나와서 집에서 있을거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자기계발도 아니면 돈 안줘야죠 사회경험쌓게 알바하라고 하고 벌어쓰는걸 경험해야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대로 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전 좀 줄여서 줬어요 자취하다 휴학후 돌아온거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0주고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알바해야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