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운전 1일차인데 집귀가 성공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00 목록 댓글 12

휴 10분거리 대형카페 다녀오기 성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언냐 화이팅!!
    한달뒤면 고속도로 달리고 있을거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얼마나 뿌듯하실까?
    저도 처음에 운전배울때 마트랑 백화점을 얼마나 갔는지 돈 좀 썼어요 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매일매일 10분이라도 나가요 그리고 자주가는길은 반복해서다녀봐요 자신감생겨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이제시작 부릉부릉~~~~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시작이 반이다!
    화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