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안공항은 찬밥 신세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53 목록 댓글 22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이제부터 자료 모으기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앗 가짜뉴스 캡쳐완료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쌩쑈는 무슨? 세월호조사 못하도록 황씨가 인수인계자료봉인해버렸잖아 뉴스고뭐고 얼마나 계속나왔는데 그것도모르는거면 그냥 무지성지지 인증이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수백명의 젊은 애들 투입해서 수습했었는데....저 광주에 있는 호텔 갔다가 당시 유골 수습하던 젊은 애들이 지쳐서 넋 놓고 있던 장면이 아직도 생각나요....당시 24시간씩 낮이고 밤이고 투입돼서 일했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민주당이 무안참사 공론화되는거
    싫어하니
    관심을 못 받네요
    푸하하하하
    전라도 사람들 웃긴다
    무안참사 저런 대접 받아
    전라도 사람들이여
    일어나라!~~~~

    안 일어나겠지^^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