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파스타라고 하죵?
키우는 바질 짤라 해먹음~
원래 노른자는 레시피에 없지만!
비벼먹음 더 맛도리요
좋은하루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여러번 실패하다 꽃집 사장님의 잔소리로 거듭났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이언니 뭐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언니 확실하심꽈?~~^^ ㅋㅋ
감솨영~~♡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오~능력자
바질화분 오른쪽앞에 루꼴라예요?
저는 잘 못키우겠던데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루꼴라는 아니공~
다바나고사리라는 식물이욤~^^
저도 유명킬러였어여~ 볕들어오는곳에 아침마다 물주고,환기 잘해주고, 윗부분이 아닌 옆에 난 큰넘들을 가위로 잘 짤라쓰니 안죽어요^^;
다시 도전!해보시고, 구매꽃집 사장님과 친해지니 좋은정보 많이 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