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집에 계신분들 뭐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32 목록 댓글 11

Tv도 지겹고

바닥에 누워있는데

할일이 없어서 무료해 미치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 오늘은 저도 좀 무료한 느낌이들어서 티비켰어요
    소라와 진경 재방보네요
    날이 너무 더워서 활력이 떨어지는 기분이네요
    방금 저도 피아노 쬠 쳤는데 이소라도 치네요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청소하고 이제 앉았네요.좀쉬다 면접 준비 해야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좀쉬다 저녁준비면 좋으련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프로젝트 헤일메리 읽는데 잼남
    주식시장 단타안치고 요새 책만 많이 읽어요
    집안일은 기본으로 하구요
    오후 알바 갈 시간 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식창만 보면서 시간보내고 지금은 경제티비틀어서 폰하면서 공부중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