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작년에 빼먹었는데ㅠ 잇몸치료 추가로2회를..덤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6 목록 댓글 0

사랑니까지 발치를..충치가 생겼더라고요.

40대 넘으면 원래 한다시는데

오늘 스케일링할때 돌이 걸리는 소리가ㅠ

작년의 저를 원망해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