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일링 작년에 빼먹었는데ㅠ 잇몸치료 추가로2회를..덤으로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사랑니까지 발치를..충치가 생겼더라고요.40대 넘으면 원래 한다시는데오늘 스케일링할때 돌이 걸리는 소리가ㅠ작년의 저를 원망해야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