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돈많은가 보네요 저는 사회초년생때 고시원에 살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18평 우리도 하나 가지고있어요 결혼을하든 아니든 취업하면 분가시키려구요 혼자살기 딱인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아파트가 어디야 빌라 아님에 감사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혼자 살기 딱이죠. 저도 여유만 되면 구축이라도 16평정도 되는거 아이 사주고 싶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썩은구축 18평 13억에 올라온거 봤어요 이런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