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증여 없는 2030 직장인이 서울에서 집 구하다보면 계속 마주치는 평면도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17 목록 댓글 5

출처: 여성시대 은조

그래도 이정도면 희망편이라는 반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돈많은가 보네요 저는 사회초년생때 고시원에 살았는데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18평 우리도 하나 가지고있어요 결혼을하든 아니든 취업하면 분가시키려구요 혼자살기 딱인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파트가 어디야 빌라 아님에 감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혼자 살기 딱이죠. 저도 여유만 되면 구축이라도 16평정도 되는거 아이 사주고 싶네요 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썩은구축 18평 13억에 올라온거 봤어요 이런 18~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