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끝난걸까요?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72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 힘을 못쓰네요 걍 기다려야 하나, 그냥 손절하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 물려있네여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볼때마다 짜증~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로봇테마갈때 가요좀더 버텨야할듯원래 안가는 애가 간만에 달달했음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불나방처럼 뛰어들어서짜증나요. 쉽게 오르진 않을거같은데손절하자니...ㅜ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냅둬바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