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는 끝난걸까요? ㅠㅠ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72 목록 댓글 10

영 힘을 못쓰네요
걍 기다려야 하나, 그냥 손절하나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 물려있네여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볼때마다 짜증~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로봇테마갈때 가요
    좀더 버텨야할듯
    원래 안가는 애가 간만에 달달했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불나방처럼 뛰어들어서
    짜증나요. 쉽게 오르진 않을거같은데
    손절하자니...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냅둬바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