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있어서 오르는게 아니고
오르고 나면 이유를 찾는듯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예전부터 그랬어요 허가받은 도박판 이라고
이걸 투자의개념으로 하면 투자지만
사람이 수익한번 나고나면 그것도 예상치못한 수익이 나면 눈빛부터 바뀌고 그러다 욕심내고 그러다 다말아먹고
이러니 도박판이라 하지 싶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건 그런듯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주식은 그냥 운.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