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을해보니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545 목록 댓글 10

이유가 있어서 오르는게 아니고
오르고 나면 이유를 찾는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예전부터 그랬어요 허가받은 도박판 이라고
    이걸 투자의개념으로 하면 투자지만
    사람이 수익한번 나고나면 그것도 예상치못한 수익이 나면 눈빛부터 바뀌고 그러다 욕심내고 그러다 다말아먹고
    이러니 도박판이라 하지 싶긴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건 그런듯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ㅎㅎㅎ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식은 그냥 운.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