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들 공감해주라고 하고
다 어릴적 과거 탓이라고 하고
가정도 학교도 다 이상해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남탓이요.
다 남핑계 부모탓.
어릴적 사랑 못받아서 그렇단 핑계를
나이 50넘어서도 하잖아요.
결국 모든건 단군탓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사람 제대로 가르쳤어요 공감은 하고 훈육은
단호히
해야 한다고 분명하게 말했는데 사람들이 공감만 쳐 꽂혀서는 애 우쭈쭈만 해주고 훈육을 안해서 망 한거임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오은영이 촬영할때 애 하나 데리고 몇시간 동안 행동수정하는거 방송에선 몇분 밖에 안 나가요
정신과 의사가 그렇게까지 행동수정하는거 진짜 대단한 겁니다
훈육하라고 하면 화를 내는 부모들이 문제고
공감해주라니까 오구 그랬어~ 밖에 할줄 모르는 부모들이 문제지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공감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혼낼땐 단호히 혼내고 안아줄땐 안아줘야죠 무조건 공감 그건 애 망치는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