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목요일)에 친정엄마 모시고 가려고하는데
1층에서 줄 오래 서 있어야할까요?
31층 뷔페도 모시고 가려구요.
쇼핑몰도 구경시켜드리고싶은데
오래 걸으시면 힘드셔서 혹시 휠체어도 있을까요?
작년에 아빠돌아가시고 엄마도 오래 아프시고
이제 조금 회복되셔서 처음으로 롯데타워 가고싶다고하셔서 좋은경험 해드리고싶은데
어르신 모시고 가보신분 조언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빨리 가고싶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뷔페도 미리 알아보세요
비싸지만 사람 많아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꼭 미리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번주말 갔다가 지옥을 보고 옴ㅠ 중국인줄~~
사람이 어마어마...야경시간되면 더 더욱 많아짐 절대 안간다!! 다짐 또 다짐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희는 아침 일찍 가려구요.
평일 오전 일찍가면 제발 사람 많지않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