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SKC ?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6 목록 댓글 6

남편놈 회사에 주식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주식에 1도 관심 없던 남편이 요즘 자꾸 주식 사달라고

돈을 제가 관리하거든요

아니 정말 이런데 전혀 관심도 없던 사람인데

자꾸 주식 하는 새끼들이  이거 사라 저거 사라 

주식 안하는놈이 바보다 이러니까 자기만 이상한 사람된거 같다고

자꾸 저거 두개 연말까지 보고 사달라는데

혹 이 주식 갖고 있는분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이건 제가 장투 하는중 ㅋㅋ 수익이 많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글로비스는 지배구조때문에 보는건가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남편 그런것도 몰라요 ㅠㅠ 그냥 주위에서 사봐라 하니까 그러는거고
    내가 볼때 지들은 이미 팔아서 수익보고 지금 그때보다 하락장인거 같은데 자꾸 남편한테 사보라고 꼬시나봐요 ㅠㅠ
    남편은 주식의 주자도 아무것도 몰라요
    저도 솔직히 잘 모르고 그냥 삼전 하닉은 대표 주식이니 사서 갖고 있는거고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보스턴다이내믹스지분도 갖고 있어서 좋긴한데 현대차 지배구조이슈붙으면 글로비스주가가 제일 좋을거란 말을 예전에 들은듯해서요.근데 주주들 반발에 못하고있는중인데 혹시나 남편분 들은게 있나싶어서요ㅎ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Skc유리기판인데 괜찮아요
    지금 저점인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