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지중에 상그지인데 국장도 안되는구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57 목록 댓글 28

도대체 얼마나 그지여야 국장받는거지

고유가지원금도 상그지들이 받는거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말투보니 상그지맞네ㅎㅎ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 ㅋㅋㅋ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먹고살만한가본데 공짜 탐내지 맙시다. 대머리돼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고유가 지원금 받고 창피했어요..형제들한테 아는사람한테 받았다고 말안했어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