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지중에 상그지인데 국장도 안되는구나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58 목록 댓글 2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대체 얼마나 그지여야 국장받는거지고유가지원금도 상그지들이 받는거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말투보니 상그지맞네ㅎㅎ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 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응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먹고살만한가본데 공짜 탐내지 맙시다. 대머리돼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고유가 지원금 받고 창피했어요..형제들한테 아는사람한테 받았다고 말안했어요 ㅜ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