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난자 채취할때 넣는 바늘 크기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741 목록 댓글 21

출처: https://x.com/nannan_ing/status/2025224040651067595?s=20





질로 넣어서 난소와 가까운 자궁벽을 뚫고 난소안에 난자를 찔러서 채취하는 방식이라고 함
경우에 따라 방광을 건드리면 일시적으로 혈뇨가 나오기도 한다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냥 골반쪽에서 찌르면 안되나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희회사직원은 힘든거하나없다던데...ㄷㄷ진짜 독한가봐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수면마취하고 채취하니까 아픈거 못 느끼죠
    한숨 자고 일어나면 끝나있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무섭다 ㅜㅜ
    내가 저런걸 열번넘게 했다니 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난자체취할때 아팠구나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