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개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61 목록 댓글 9

상추누가 줘서 받은거
냉장고 안에 너놓고 거의 2주만에 오늘 열어 봤더니 안에 개미가 펄펄 살아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444헉 저두요. 삼전을 누가 줘서 받았는데 .. 개미들이 팔았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55주식개미ㅋㅋ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666666 나도 주식개미 생각함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흰 달팽이요. 김치냉장고 상추안에 2주를 넘게 있었어요..그후 큰 아이 반려달팽이로 일년을 넘게 살다갔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전 너무 징그러 죽였네요
    그것도 큰개미가 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