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하닉을 160만원대에 사서 수익이 530만이에요
1100정도 투자해서 1600이 넘었는데
장투로 가는게 나을까요?
아님 조금이라도 사팔하면서 현금을 모으는게 나을까요?
2주만 빼도 480정도 수익이고 처음 산 원금은 그냥 남거든요
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그런가요?저도 주린인데 무조건 묵힌다고 내 돈도 아니고 지금 2주빼서 480만원 현금화 해도 처음 투자한 원금은 남아서요
이거라도 수익 먼저 보고 기다릴까 고민중이라서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지금은 변동성이 크고 주도주만 잡으면 금방회복되니 쉬울것같지만 물려서 하락하기 시작하면 폭망이에요.원금만큼만 빼고 수익으로 잃어도 상관없는 마인드면 한번 해보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목표가 뭐냐에 따라서죠.
나는 하이닉스를 정말 미래의가치가 있는기업으로 보고 일희일비 하지않는다. 돈이돈을 버는 시스템을 만드는게 목표다하시면 들고가는거고 난 이정도 반찬값, 애학원비 벌었으니 만족한다 더떨어질까봐 겁난다 하시면 매도하시는거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27년까지 주문물량 확보했다해서 26년 하반기까지 지켜보려구요
여유돈이라 뺀다고 다른 뭐 할것도 없어서 아주 길게 가져가려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목표수익 먹었으면 팔고
나중에 떨어지면 또 사면 되죠
묵혀둔다고 무조건 좋은거 아니에요
지금처럼 변동성이 큰 장에서는 사팔사팔하는 재미로 주식하는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