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집서 배달해서 감자탕먹는데 국물에 뼈작은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86 목록 댓글 5

조심히 먹어야겠어요.

작은뼈들이 엄청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세척을 제대로 안한듯 원래 잘하는 집은 잔뼈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마지막 바닥에 남은 국물을 줬을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안그런데.
    이상한덴가봐요
    큰뼈만 있고 잔뼈 일절 없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집에서 등뼈사서 할때도 잔뼈없읍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