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탕집서 배달해서 감자탕먹는데 국물에 뼈작은게...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8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조심히 먹어야겠어요.작은뼈들이 엄청많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세척을 제대로 안한듯 원래 잘하는 집은 잔뼈 없어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마지막 바닥에 남은 국물을 줬을까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안그런데.이상한덴가봐요큰뼈만 있고 잔뼈 일절 없던데요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집에서 등뼈사서 할때도 잔뼈없읍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