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좀 하신다는 분들?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476 목록 댓글 7

한미반도체 주식 있으신가요?

제가 사면 다 마이너스.마이너스의 손인가봐요.ㅠ

그나마 삼성전자 29에 사서 마이너스가  좀 적게 보이지만요..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삼전닉스있어서 한미안샀어요
    삼전있는데 굳이 을을 살 필요가 있나 싶어서요
    실적안좋다고 해서 안사길 잘했다 싶어요
    기판.장비쪽등 소부장 많이 갖고있어요
    제주 주성 하나 심텍 꼬써 이수 네오셈 등 있구요
    윙은 금.월욜전량매도하고 hpsp지켜보다 오늘 넘 빠져서 낼 장보고 매수하려구요
    잘가는 애 아닌데 금.월잘가서 놀랬음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요ㅋㅋ 타점못맞추는개미ㅜㅜ마이너스6퍼용ㅜㅜ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없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한미 5만원올랐을때 다 팔았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한미 57% 이익이라 그냥 지켜보고 있는데 내일은 정리해야할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