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정이 안좋아서 해보긴해야되는데
근데 행정복지센터가서 신청해야되는데
될지 안될지는 모르겠어요
근데 행정복지센터가 굉장히 오픈되있어서
개인적인 일들을 얘기하는게 좀 힘들어요
실직 이혼이런게 아니고
개인적으로 안좋은부분을 얘기해야하는데..
다 들릴거같고...창피하고...
우울증이라 이런거 신청하러가는것도 힘든것같아요...
먼저 전화를 해보고 대충 얘기하고 가볼까요
그냥 가서 상담을 하는게 나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런 얘기 크게 안하고 작게 얘기해서 잘 안들리고요
다른사람들 님한테 관심 없으니 신경쓸 필요 없어요
그런것도 못하면 어찌 살아요
온실속 화초도 아니고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저도 제가 왜이러는지....자꾸 몸도맘도 다 망가져가는것같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동사무소는 그지같은곳
잘안해주니
구청 긴급생계지원급사회복지 직접가세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지금은 그걸 걱정할게 아니라 지원을 받을수 있을지없을지를 걱정하셔야죠ㅠ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그쪽은 옆에 칸막이 되어있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