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번도 98학번. 저는 99학번인데 자꾸 나랑친구하자네요 ..
동갑맛나요?
둘다 할머니지만 제가 한살 더어린걸까요?
헤깔리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선배니까 언니라하죠 아무상관도 없는 사람이 빠른이니까 언니라고 부르는게 맞나?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1월1일생이라 학번도 빠르지만 출생년도같다고 친구하자네요
저는 12월30일이라 날짜로는 1년차이나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진짜 빠른좀 하지마라 같은 학교 나온것도 아니고 알게뭐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생일이 빠르신가바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같은 년도면 친구지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