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이보더니 의사가 1년안에는 꼭 빼야한다고하는 이가있어요
근데 아프지도않고 흔들리지도 않아서 방치했는데
이제 빼야할것같아요
흔들면 조금 흔들리고 그쪽으로 밥먹기 좀 힘들더라고요
빼고 임플란트해야해요
안빼고 그냥두면 옆에이까지 잇몸뼈가 같이녹을수있다고해서 마냥 더 흔들릴때까지는 두면 안될것같아요
첨에 이소리 들었을땐 진짜 충격이었죠
이젠 가야할것같은데
빨리가라고 따끔하게 말좀해주세요
그리고 인플란트 비용 하신분 공유좀
다음검색
엑스레이보더니 의사가 1년안에는 꼭 빼야한다고하는 이가있어요
근데 아프지도않고 흔들리지도 않아서 방치했는데
이제 빼야할것같아요
흔들면 조금 흔들리고 그쪽으로 밥먹기 좀 힘들더라고요
빼고 임플란트해야해요
안빼고 그냥두면 옆에이까지 잇몸뼈가 같이녹을수있다고해서 마냥 더 흔들릴때까지는 두면 안될것같아요
첨에 이소리 들었을땐 진짜 충격이었죠
이젠 가야할것같은데
빨리가라고 따끔하게 말좀해주세요
그리고 인플란트 비용 하신분 공유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