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빼러가야하는데 자꾸 미루게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3 목록 댓글 2

엑스레이보더니 의사가 1년안에는 꼭 빼야한다고하는 이가있어요

근데 아프지도않고 흔들리지도 않아서 방치했는데

이제 빼야할것같아요

흔들면 조금 흔들리고 그쪽으로 밥먹기 좀 힘들더라고요

빼고 임플란트해야해요

안빼고 그냥두면 옆에이까지 잇몸뼈가 같이녹을수있다고해서 마냥 더 흔들릴때까지는 두면 안될것같아요

첨에 이소리 들었을땐 진짜 충격이었죠 

이젠 가야할것같은데

빨리가라고 따끔하게 말좀해주세요

그리고 인플란트 비용 하신분 공유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미루다 예약했어요 미룰수록 걱정만 쌓여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미루면 고생해요 옆에 잇몸뼈 녹으면 옆에 이도 빠집니다 임플란트 비용 더 들고 치아보험 들고 가시는거 추천해요 소염진통제 한알 먹고 죽기야 하겠어?란 각오로 얼른 가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