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잎 쪄서 먹는거 좋아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61 목록 댓글 1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찐 호박잎은 첨먹는데까끌?하다고해야하나.입에안맞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 장 맛있으면 더 맛남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반찬가게서 호박잎 찐것도 팔아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맛있음 강된장끓여서같이냠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호박잎 찐 걸 반찬가게에서 샀다구요?? 된장찌개랑 찐 거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