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잎 쪄서 먹는거 좋아하세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61 목록 댓글 13

찐 호박잎은 첨먹는데

까끌?하다고해야하나.

입에안맞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 장 맛있으면 더 맛남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반찬가게서 호박잎 찐것도 팔아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맛있음 강된장끓여서같이냠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호박잎 찐 걸 반찬가게에서 샀다구요?? 된장찌개랑 찐 거 같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