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댁 홀시모구요
아들 2
첨으로 8명 가족사진 찍어요
기본 12만원
장수사진 따로 15만원이래요
기본이 a4싸이즈 액자 나간대요
이건 엄니집에 둘거구요
업체에 혹시 어머님 집 벽에 걸 얙자 물어보니 40부터네요ㅜㅜ
요즘 벽걸이 사진도 하시나요?
저희는 가족사진 구지 필요없구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희집엔 가족사진 3개 걸었어요.
막상 걸어놓으면 보기에 좋아요.
부부아이끼리만 10년주기 가족사진 찍기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촌스러워서 찍은적도 없어요 ㅎ 그냥 우리 가족끼리 여행가서 멋진 풍경에서 찍은 작은 사진 커피존에 걸어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인테리어 헤치는 주범이라 요즘은 큰액자는 안하는추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큰액자해서 부모님집에 걸어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안좋든지 말든지 걸어두니 보믄 좋아서 2개 걸려있는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