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사진 벽사진 하셨나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39 목록 댓글 9

시댁 홀시모구요
아들 2

첨으로 8명 가족사진 찍어요
기본 12만원
장수사진 따로 15만원이래요

기본이 a4싸이즈 액자 나간대요
이건 엄니집에 둘거구요

업체에 혹시 어머님 집 벽에 걸 얙자 물어보니 40부터네요ㅜㅜ
요즘 벽걸이 사진도 하시나요?

저희는 가족사진 구지 필요없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희집엔 가족사진 3개 걸었어요.
    막상 걸어놓으면 보기에 좋아요.
    부부아이끼리만 10년주기 가족사진 찍기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촌스러워서 찍은적도 없어요 ㅎ 그냥 우리 가족끼리 여행가서 멋진 풍경에서 찍은 작은 사진 커피존에 걸어뒀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인테리어 헤치는 주범이라 요즘은 큰액자는 안하는추세래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큰액자해서 부모님집에 걸어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안좋든지 말든지 걸어두니 보믄 좋아서 2개 걸려있는데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