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앱 삭제했어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91 목록 댓글 10

알바도 다 20 30대 만 뽑네요

아휴 식당알바는 파출부 사무실 등록되어서 필요할때 미리 얘기하면 바로  가면되서 굳이 당근 필요없어요

고급 일식집 써빙하는데 손목이 아파서 컴퓨터 경리. 경력있던거 

써서 회사 문류센타  알아보니 

오라고해놓고 3군데 다 나이 따지네요

면접볼때 나이 상관없음 해놓고 면접오라고 가니

나이 얘기 

그리고 면접볼때 보니 예전에 다 사람들이 하던걸

로봇들이 하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당근앱 깔려했는데 ㅠ..그래도 고급일식집 서빙은 괜찮지안나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써빙이 많아서 손목이 너무 아파요
    계속 한 테이블당 수십번 왔다갔다 느낌이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저는 매일 동네걷기하면서 당근포인트받는데 쏠쏠해요. 그거라도 하시지..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당근 진절머리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