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딴 게 현대미술이란다 ㅋㅋㅋ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3,834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https://cafe.daum.net/ssaumjil/LnOm/3338722?svc=daumapp??:이딴 게 현대미술이란다ㅋㅋㅋ뭐라고? 다시 말해 봐이딴 게?cafe.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쓱쓱 문지른 거처럼 그렸는데 뽁뽁이 질감이 되는 게 신기하네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뽁뽁이 모양으로 그렸다는거지 질감으로 되는건 아니잖아요뭐가 신기한지?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뽁뽁이처럼 보이는 게 신기하다고요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암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