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하얀 걸로 여태 지냈는데
나이 드니 칙칙해지고 어디 갈 땐 쿠션이라도 발라야 하네요
근데 모공이 문제예요
쿠션이 모공에 너무 끼어서 진짜 못 봐주겠어요
혹시 모공 덜 끼는 쿠션 있을까요?
촉촉하면 아무래도 덜 끼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베네피트 프라이머 쓰면 모공 잘 커버되나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아무 프라이머 한방향 으로 쓸어주고 쿠션or파운데이션 팡팡후 파우더 팩트로 눌러주면 덜부각 되더라고요
내일은 더 예뻐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6 어머 꿀팁까지 감사해요^^ 마음도 고우신 님~~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수분채우면 좀 나아보이는듯
세럼이나 앰플 듬뿍 촥촥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프라이머가 모공을 다 메우는거라
클렌징 빡세게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