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기사. 초봉5천인가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83 목록 댓글 8

기사보니까 20대 많이한다던데.중소기업 보다 많이 받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교육청소슥 버스기사는 거져 돈벌죠
    학교교사들처럼 스트레스도 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0대여자들도 많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아는분 남편분 군단위 군에서 운영하는 버스기사신데 월급 450넘더라구요 정년도 뭐 70까진가 한다네요 버스기사 생각보다 스트레스 별로없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 물론 마을버스 겅력채우고 대형버스 하시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제부가 서울에서 공항버스 하는데 연봉 8천마넌정도 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제 지인분 남편도 버스기사인데 생각보다 월급이 세서 놀랐어요.
    공기업 다니는 울남편하고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물론 나이차이가 있지만요.
    젊은 사람들이 많이들 하려고 온대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