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보니까 20대 많이한다던데.중소기업 보다 많이 받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교육청소슥 버스기사는 거져 돈벌죠
학교교사들처럼 스트레스도 없고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20대여자들도 많이해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아는분 남편분 군단위 군에서 운영하는 버스기사신데 월급 450넘더라구요 정년도 뭐 70까진가 한다네요 버스기사 생각보다 스트레스 별로없다고 추천하시더라구요 물론 마을버스 겅력채우고 대형버스 하시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제부가 서울에서 공항버스 하는데 연봉 8천마넌정도 하더라구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제 지인분 남편도 버스기사인데 생각보다 월급이 세서 놀랐어요.
공기업 다니는 울남편하고 별 차이가 없더라구요
물론 나이차이가 있지만요.
젊은 사람들이 많이들 하려고 온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