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끝~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05 목록 댓글 2

남편 검진해서
아들하고 저는 간단히
야채 열무김치넣고 계란후라이해서 쓱쓱
비빔밥
배부르니 살것같네요ㅎ
중딩이는 이따 겹살이추가
이제 맥주마시게요ㅋ
날 더운데 님들은
저녁 뭐 드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매운 닭발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도 더워서 맥을 못추겠더니 저녁먹고나니 그나마 살만하네요ㅠ 그냥 있는걸로 대충먹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