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통장은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136 목록 댓글 6

가지고 있을필요가 없는거같아요
당첨되도 돈이 있어야말이지
해약하고 주식사야하나고민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해지하고 주식 샀는데 훨씬 이득이에요.
    청약도 이자가 붙긴했지만 쓸데도 없는거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2222
    저희도 이달에 해지하고 주식하고 있는데
    재미보고 있네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요즘은 미 분양이 많아서 돈만 있음 다 필요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주위 동네 어디에도 미분이 없던데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우리는 없고 아이것은 넣어주고있어요 좋은곳은 있는게 유리하니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