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40 찍네 ㅎㅎ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735 목록 댓글 6

그래도 240 찍어보긴 하네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저도 저번달 160에 샀는데 고점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음 ㅎㅎ 님도 좀만 버티세요 300은 찍을듯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지금 수익났는데 왜요?
    잘버티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오 부자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이욜 지금 팔아도얼마야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236도 싸다 할날 올꺼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