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시간 많으면 2시간도 자요
그리고 학원가요
체력이 약한가
낮잠안자면 졸아요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늦게 자는거면 피곤하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우리집 고2 아들도 고등되더니 학교갔다오면 30분이라도 꼭 자더라구요. 그리고 일어나 밥먹고 학원.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저희애는 중학교내내 그랬어요 학교갔다와서 두세시간씩 자고 학원갔어요 지금은 시간이 안맞아서 못잠 한번씩 빨리오면 자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6 밤에 안자고
폰 하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작성시간 26.06.17 백퍼 밤에 핸드폰늦게 까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