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인데 학교갔다오면 꼭 낮잠자요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32 목록 댓글 11

1시간 많으면 2시간도 자요
그리고 학원가요
체력이 약한가
낮잠안자면 졸아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늦게 자는거면 피곤하니까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우리집 고2 아들도 고등되더니 학교갔다오면 30분이라도 꼭 자더라구요. 그리고 일어나 밥먹고 학원.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저희애는 중학교내내 그랬어요 학교갔다와서 두세시간씩 자고 학원갔어요 지금은 시간이 안맞아서 못잠 한번씩 빨리오면 자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밤에 안자고
    폰 하는거 아닌가요?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7 백퍼 밤에 핸드폰늦게 까지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