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상처를 한 번 받아본 사람에게는 상처에 대한 강박이 생긴다.twt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46 목록 댓글 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3333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당연하죠반복되는게 어리석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내가 나를 지키죠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릴때받은 상처는 타격이 큼...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나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