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상처를 한 번 받아본 사람에게는 상처에 대한 강박이 생긴다.twt

작성자맘회원님|작성시간26.06.16|조회수247 목록 댓글 7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쭉빵카페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33333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당연하죠
    반복되는게 어리석은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그래서 내가 나를 지키죠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어릴때받은 상처는 타격이 큼...
  • 작성자맘회원님 | 작성시간 26.06.16 나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